Top latest Five 백링크 Urban news

구글 콘솔에서는 제일 정확하게 백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이 직접 제공하는 데이터이기에 제일 정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게스트포스팅이란 실제로 운영중인 사이트에 퀄리티가 좋은 원고를 제공해 글을 올리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아쉽게도 일반 개인이 백링크를 의도적으로 거는 것은 실현 블가능할 정도의 작업입니다. 특히 쇼핑몰이나 커뮤니티 사이트 등을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포스팅을 하는 블로거라면 더더욱 그러합니다. 

평범한 블로거일 경우 최대한 사람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생산해 공유할만한 가치를 지닌 페이지를 만드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페이지가 아무리 많더라도 사람들이 페이지를 발견하지 않고는 링크할 수 없다.

따라서 컨텐츠를 작성하기 전에 검색자가 블로그 게시물, 제품 페이지, 서비스 정보 페이지 중에 어떤 종류의 컨텐츠를 보고싶어 하는지 충분히 조사해야됩니다.

세계 최고의 검색 엔진에서 상위 순위를 차지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누구겠어요? 구글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면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온라인 프레젠스를 높이고, 비즈니스의 신뢰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기분이 좋아요. 마치 재키 윌슨의 노래처럼…

특히 범죄, 도박, 금융 관련검색어는 피하는 것이 백링크 작업 좋아요. 금융은 사실 돈을 내고 광고를 하는 광고주들을 최우선으로 노출시켜 주기 때문입니다. 

검색 의도란 정확히 무엇일까요? 검색 의도는 누군가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근본적인 이유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구글 검색 상위 노출을 위한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그동안 개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하였는데요. 오늘 총정리를 함으로써 저도 다시 구글상위노출 작업 한번 되새길 수 있었습니다.

웹사이트의 다양한 구글상위노출 업체 부분에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는 점을 말씀드렸습니다. 여러 가지 요소가 모두 백링크 중요하지만 웹사이트의 콘텐츠 본문은 그 중요도가 더욱 높습니다. 결국 유저가 웹사이트에 바라는 것은 콘텐츠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웹사이트 안전을 위험에 빠뜨리고 링크를 구매하려는 경우 이 가이드를 꾸준히 읽는 것을 오히려 추천한다.

이 블로그  구글상위노출/백링크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사실 백링크 작업은 업체에 맡기지 않고 구글상단노출 혼자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업체에 맡기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시간, 돈,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